Friday, January 14, 2011

명전 International College 저녁 식사 파티

오늘은 International College 저녁 식사 파티가 있다. 음식이 정말 많고 너무 맛있었다. 거기에 많은 학생들도 있었다. 백명이상의학생 저녁 식사 파티로 갔다. 많은 학생이 타이페이 명전에서도 왔다. 거기 오직 여섯명 인도네시아 학생들이 있었다. 우리는 많은 음식을 먹었다. ㅋㅋㅋㅋㅋㅋ 거기에 lucky draw 도 있었다. 많은 학생이 lucky draw 선물을 받았지만 난 못받았다. 여섯시부터 아홉시까지 저녁 식사 파티가 있었다. 음식을 진짜 맛있었다. 그리고 친구를 만났다. 내년에 International College 식사 파티에 또 가고싶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